이 스토리 텔링 기법의 관측에 관련된 "공식", 아마 부정적인 비판로 시작하지 않았다. 동작의 신뢰성 순서를

     설명하기위한 워드 식의 사용은 아이디어 양성 무해 일정 수준을 의미한다 - 과학의보다 감정 내포

     반대로 방법 "레시피", "칵테일"또는 "와 연관된 중립 감 계획. "그러나 20 세기 초에 주류 언론에 

    학계에서 이동 인기있는 엔터테인먼트 비판의 형태로 미디어 분석으로, 하나가되었다, 



    시간에 의해 특히 영화 평론가는 자신의 TV 쇼를 얻을 정도로 인기가 있었고, 1980 년대 

    캐치 프레이즈, 대중 문화의 대부분은 잘했고 진정으로 한 손에와 itself.On의 (작품에서)



    작업에 익숙한 이야기​​ 구조를 인식 할 수있는 것은 결함이 있다는 생각을 흡수,이이었다 거의 

    전반적으로 나쁜 일. 공식 플로팅 될 수 있으므로 중립 노력으로, 약간의 독창성은 거의 중 

    아무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인식 될 점점 미디어 활용 능력 관객의 능력은 종종 전통적인 

    이야기 구조 작업을 외부했다 로버트 알트만의 코엔 형제와 찰리 카우프만, 같은 영화 음성의 

    인기 상승으로 재생 지나치게 익숙한 이야기​​ 비트가 "꺼져" 개인 목표를. , 사회 대 남자, 자연 

    대 남자, 남자 대 남자 : 그리고 패턴을 관찰처럼되지 않습니다 문학 분석은 종종 소위 "빅 5"에서

     외부 작업과 함께, 모두 함께 미디어에 대한 인식의 일부가되지 않았습니다 기술 대 남자와 

    자기 대 남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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