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 키 정확한 수치와 대학교 3번 전학?


    제국의 아이들 멤버 임시완은 명문 부산대학교 출신으로 유명합니다. 과거 2007년 전국 대학 순위 15위의 빛나는 명문대 부산대 기계공학과에 입학했었죠 하지만 지금은 임시완이 부산대가 아니라 우송정보대학교로 재학 중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임시완은 부산대학교에서 동아방송대학을 거친후 12학번으로 우송대학교 실용음악과에 입학하게 된 것으로 알려져 주위를 놀라게 만들었는데요 임시완은 대학교를 자퇴한 사연에 대해 직접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어른들이 하는 말씀대로 공부를 하던 중 어느순간 회의감이 들었다. 그래서 부산대학교 기계공학과 1년을 다니다가 자퇴하고 연예인을 하기로 마음먹었다"




    임시완은 동아방송대학 재학중에 퇴학을 당하게 되는데 가수 활동을 하면서 출석을 제대로 하지 못해서 그렇다고 하네요.



    과거 주간아이돌에 나온 임시완은 프로필 상의 키와 실제 키는 다르다고 솔직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그러나 실제 키를 공개 하는 것에는 민감하게 반응하고 절대적으로 사수하려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었죠. 위에 모습을 보면 작아보이지 않는데 밑에 사진을 보면 체감이 될겁니다.



    보이시죠 이기우가 워낙 크기도 하지만 임시완 키 수치는 168cm 정도라는 의견이 정설로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임시완은 군대 가야할 나이가 곧 다가오고 있는데 올초 한 모임에서 미생2에 대한 이야기가 흘러나왔습니다. 장그래는 무조건 임시완이 해야한다는 걸로 의견이 나왔다고 하는데 그가 군대를 전역하는 시점에 미생2가 본격적으로 논의 될 것으로 보입니다. 꼭 방영이 확정 됐으면 좋겠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최근댓글